오고파

[내돈내산] 즉석카메라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에보' 본문

LIFE

[내돈내산] 즉석카메라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에보'

오고파 2023. 2. 10. 22:10
반응형


이것도 산지 좀 됐는데 일전에 폴라로이드가 사고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봤던 적이 있었는데.......... 참다가 계속 갖고 싶어서
결국 샀었다 ㅋㅋㅋㅋ
그때 이 제품은 없었었나... 기억이 안나는데
그 이후에 나온건지 인스타그램이었던 것 같은데
광고하는걸 보고나서 너무 x 1000000000000000000000000000
디자인도 그렇고 뭔가 기능도 내가 원했던 것 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샀다.

즉석 카메라 중에서도 가격이 있는 편이었어서...
잘 사용하지 않고 있던 미니빔을 팔고 구매했다.
한 개 보내주고, 한 개 들여오기 good 합리적이다

미니에보는 즉석카메라이긴 하지만, 핸드폰 사진도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뽑을 수 있다는 것과
사진을 골라서 뽑을 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 그리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 디자인이 처음 봤을 때부터
클래식한게 아주 맘에 든다. 내가 딱 좋아하는 st...
안그래도 즉석 카메라 필름 비싸서 ㄷㄷ떨면서 한장한장 뽑는데 ㅋㅋㅋㅋ

여행갔을 때 같은 사진 뽑아서 여럿이서 나눠가질 수도 있고, 맘에 드는 사진 골라서 뽑아서 간직할 수도 있고 ~~~

디지털 사진 인화용 캐논 프린터기가 있긴 하지만 그것과는 다른 느낌이라 좋다
살 때는 물건 별로 없어서 사기 힘들었는데 요샌 쉽게 구할 수 있는 것 같고...
가격은 아직 살 때랑 비슷한 것 같아서 더 좋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