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고파

수케팅 성공(나도 이제 수린이다) 본문

LIFE

수케팅 성공(나도 이제 수린이다)

오고파 2023. 12. 16. 23:33
반응형

 

 

 갈 수 있을까 

 매번 남는 자리 도전했다가 실패했던 수케팅

 2024년도 신규 모집은 선착순이 아니라 추첨이라 

 될까 하고 신청해봤는데.... 됐다 !!!!!!!!!!!!!!!!!!!!!!

 

그런데 시간이 새벽 6시 10분이다

생각없이 신청했네 너무 

회사 끝나고 저녁 운동은 맞지 않아서

아침으로 신청한다는게.. 하고 출근하면 되겠지? 하고 

이 시간대로 했던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연 갈 수 있을까.................. 다... 

 

물에도 안뜨는데, 

스킨스쿠버를 스스로 할 수 있을 정도로 

배우고 싶다 ㅎㅎ 

 

수영복도 사야되고 수영가방도 사야되고 이것저것 필요한 물품들이 많던데

관련 유튜브나 글들 계속 찾아보기만 하는중 ㅎㅎ

장비는 다 갖춰야되니까 특히 수영은 장비가 안갖춰지면 못들어가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복도 가능한 수영복들이 있고 뭔가 됐을 때는 좋았는데

걱정된다 

 

2024년부터는 수영으로 시작해서 갓생을 살 수 있을지

일단 도전이다 

반응형
Comments